게임 다이노소어 하기 고전게임 앤 캐딜락

캐딜락경기이라고도 하고요, 파이널파이트처럼 그때그때 과연 굉장하다 인기를 끌었죠. 이 경기은 90년대 오락실 좀 가봤다 하신들이라면 결단코 모를 수 없는 레전드 액션 경기이에요. 1993년에 캡콤에서 만든 횡스크롤스트로크 경기인데, 제목에 나오는것처럼 캐딜락과 디노사우르이 주 소재이고 같은 동기대에 등장하는 경치으로 각별하다 공간관을 가지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도입나타내다 경기은 캐딜락 앤 다이노소어 입니다.

깡패들이 디노사우르들을 잡아서 악용진념는 걸 금시 경기어가 막아야되는 이야기입니다. 이야기 경치캐딜락 앤 다이노소어 고서경기의 경치은 사라졌던 디노사우르들이 거듭 나서다 내일의 공간에요. 그래서 경기어는 디노사우르을 보호해야되고, 깡패들과 싸우면서 디노사우르과 인간이 공존하는 강호을 만들기 각기 도박이 경기의 곡절입니다. 아마도 그 시절에 해보신 분들은 다들 최애캐 단독씩은 있을거에요.

미리 간택그림면 부채잡이 부터 잭은 만능엔터테이너 스탈이고 두번째 한나는 속도/스킬자수에 강해서 움직임이 굉장히 민첩하기땜에, 콤보를 활용해서 적을 두들복합핵는데 좋아요. 주공 개성와 경기 기법총 4명목 간택가하다 개성가 나오는데요, 각 개성마다 스탯이 달라서 일개인 취취향대로 골라서 해볼수 있어요. 세번째 무스타파는 아마도 제일 인기가 많은 캐릭이 아닐까 합니다. 앞으로 경기하다 보면 디노사우르들을 적 개성들이 묶어놓고 괴롭히거나 싸우는 광경들도 공감가 되실겁니다.

느린데 한방이 있어서 특히 대쉬도약공난이 시초시초해서 나름 매니아층이 있는 캐릭입니다. 결국으로 수술칼, 상반신형 지금으로 따지면 근돼스탈이죠. 저도 일개인적으로 수술칼를 많이 골랐던거 같네요. 권세가3으로 잭보다 낮긴 한데 실제 경기에선 크게 간극가 없고 오히려 더 빠르고 고굉가 길어서 더 잘 당하다 감이 들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구멍뚫이/킥이 주 인데, 도끼나 총 같은 간과도 줏어서 쓸수 있습니다. 경기할때의 개성을 관심나타내다 다양한 간과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스테이지 가운데에 언젠가씪 캐딜락을 물빼기 있는데 범버카처럼 서있는 적이나 모터사이클탄 적들을 날려버리는 액션이 짜릿합니다. 이 경기의 개성캐딜락 앤 다이노소어는 거개 1, 2용납으로 즐길 수 있는 경기이지만, 맥시멈 3인까지 같이 할 수 있는 남다르다 경기입니다.

아무래도 멀티경기어 경기이다보니 단독 할때 보다 2~3명 몰려서 하는게 난이도도 낮아지고 같공감서 웃기떡고 잼있었던것 같습니다. 옛날 각인을 언젠가 나타내다 초록색 무스타파쓰는 오락실 죽돌이 칭구랑 할때가 제일 쉬웠던거같아요. 오래전 각인을 떠올려 시주고 고서경기국가에서 언젠가 경기해시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 타 경기에서 본 가쁘다 개성이라고 할수 있겠네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