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웹진에 다니던 계절, 그해 맥시멈의 관심사는 MORPG 3파전의 결말였다. 2009년 즈음인가 보다. 옳거니. 그러니까 언제나더라.
하지만, 꼭 발달하는 웹툰 속 주공처럼 대국으로 건너간 즉후 그제야 결과를 꽃피웠다. 출고 그때에는 시상을 극복하지 못했다. 그리고 돌이켜보면, 결국 승리자는 ‘드래곤네스트’가 아닐까 싶다. 당대 내로라 하는 별 개발자들의 손을 거친 물품들이 저마다의 기조를 세우고 한껏 흥을 돋았다.
장장 15년 가까운 광음이다. 기억이 방울방울, 손 맛 단독 내륙 반정 말 나서다 김에 기억한 번 읊어보자. 그때에는 값없다 않았던 ‘애니메이션’ 개발까지 일사천리로 가기됐으니 그 대중성는 두꾸짖다 꾸중다. 아니, 두고두고 회자될 글적 결말를 끌어냈다는 묘사이 더 마땅하다 듯싶다.
하지만, 10여 년 전만 하더라도 ‘드래곤네스트’의 퀄반전성는 그야말로 센세이셔널했다. 그도 그럭하다 게 금방이야 흔하디값없다 만화렌더링 기반의 동작 경기처럼 치부할 수 있다. RPG 온라인경기이 몇 나오지 않아서도 있겠지만, ‘손 맛’ 고스란히 구명하다 선수권은 원래 두고두고 회자되는 법이다. 하지만, 여전히 동작 MORPG 갈래에서는 굳건히 한자리를 낭탁하고 있다.
근간의 빅 대성공 선수권을 생각하면 고개를 갸웃할지 모르겠다. 그 귀여운 그래픽에서 손맛 묵직한 동작이 튀어나오니 경기이 끝났다. TMI를 몇 글 더 적어보자. 뭐, 금방도 어지간한 모바일경기 신작 못지 않은 퀄반전성를 유지하는 바 예상하건대 앞으로 10년은 더 갈래 선두에서 대중성를 노래하지 않을까.
그 고개의 대중성를 기반으로 ‘일체감경기즈’는 일약 별 개발사로 소소리 섰다. 그 시원찮은 시상을 ‘손맛’ 단독 반정한다는 건 어떻게 보면 지극히 가당하다 일이 아니었을지. 꼭 ‘무’를 썰 듯 시원찮은 모션과 어설픈 사운드는 강우 시상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의시킬리 만무했다. 하지만, 그때만 해도 내륙의 선수권 열에 아홉은 ‘공격’과 ‘동작’에 잼 병과 다름없었다.
매우 논의하다 가구가 많은 바 큰 틀에서 적건대 살펴볼 어젠다는 총 7제일귀다. 더구나 금년 6차 패치라 작명한 거대 업데이트를 보건대 과거개 광영을 되찾기 각기 많은 노력이 이루어지는 듯하다. 오랜만에 찾은 ‘드래곤네스트’의 동작이 새롭다. 거듭 고개의 겨를으로, 6차 패치 살펴보니 그때의 각인 때문일까.
절정위 등급 장구의 보강는 강하다 선택을 근본으로 전장에서 깃를 달아줄 경주이 될 거다. 첫째, 부지의 고세 장구 3종의 증대이 개막됐다. 수식어구 단독 없이 빠르게 각개의 상황을 갈무리해 본다. 경로 적건대 ▲ 이부지의 고세 장구 증대 ▲ 고세인의 여신 글 ▲ 다크어벤저 개성 밸런스 ▲ 변경 및 가미 콘텐츠 ▲ 이벤트 ▲ 캐시 아이템 가미 ▲ 과실 수정이 골자다.
쉽게 말해 ‘고세의 힘’ 스킬자수 대부지를 높은 레벨까지 올려줄 글이라 시주면 된다. 둘째, 고세인의 여신 글도 첫선을 보였다. 뭐, 이런 건 몸소 차 봐야 가죽로 감각할 곡절일 거다. 또한, ‘부지의 구슬’을 함께 고용 시 보다 증대된 능력치를 담보할 수 있다.
총 1- 10계단로 가름, 각 구입에 기중하다 재의 수는 계단그다지 상이하다. 한편, 고세인의 여신 글 낙수처는 ‘밀라 라우렐’에 위치한 [글학자 루피너스]의 [대위 글 가게]에서 관직별 글을 구입할 수 있다. 말인즉슨, 기존 여신 글과 동기 장착이 불가하다는 뜻이다. 고로, 기존 여신 글과 같다 슬롯깃인 ‘글 탭’ 도중에 위치한 각별 스킬자수 글 슬롯깃에만 장갸륵하다 수 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금시 막 ‘드래곤네스트’를 개막하려 한다면 그 간택은 단연 ‘다크어벤저’가 되어야 한다. 처녀의 외전 리도통로 능력치 개량, 그리고 과수의 이벤트가 동기꾸러미 가기된다. 그 주공은 ‘다크어벤저’다. 셋째, 패치의 노른자위은 개성 밸런스 가감이다.
경로 ▲ 다크어벤저 ▲ 클래스 도통리 ▲ 블레이징 블리츠가 유편 친화적으로 가감되어 진정한 ‘거미의’ 포스를 손끝 가득 감락할 수 있다. 다크어벤저도 다르지 않다. 일단 어벤저의 과우 ▲ 다크 스팅어 ▲ 피어싱 크레센트 ▲ 둠 에지 ▲ 벤졸스 스톰 ▲ 어벤저 포스 ▲ 다크 도통리 ▲ 데스넬 스킬자수이 남김없이 상승 가감됐다. 뭐가 달라졌을까.
싹 다 좋게 바뀌었으니, 발달이 베리 이지해 진다. 뭐, 세세하게 읽을 소요 있을까. 명부가 한 둘이 아니기에 구태여 적토 않겠지만, PVE의 이점처럼 과수 스킬자수에서 ▲ 가미 대부지 ▲ 재고용 겨를 감량 ▲ 공난력 등귀 등 병력 보강의 노른자위 내용들이 굵다 개량된 구성다. PVP에서의 약동도 남다르다.
그도 그럭하다 게 ‘용자님들이 이겨내기 어려울 만치 가혹한 저주의 내면이 분열된 내이 깊숙한 곳에서 발견되었다’고. 네이밍부터 스멀스멀 아우라가 느껴진다. 기제 유편들을 각기 가미 콘텐츠는 ‘분열된 내이-격랑의 내면[계절 5-저주의 내면]’이다. 넷째, 변경 및 가미 곡절도 많다.
그 밖에도 ‘드애기’를 각기 미션 상자도 변경을 마쳤다. 1계절 내일 기각의 기존 계획표이 오는 07월 11일이었으나, 08월 08일까지 증대됐다. ‘달관의 노아의방주 내일’는 계획표이 변경됐다. 고로, 분열된 내이 라비린스 18층 이상부터는 근골이 감량하며, 극복 능력이 사라지는 ‘저주의 내면’ 디버프가 발효된다.
가령 ▲ 남김없이의 잔치장 ▲ 시공의 급풍 ▲ 6월 참석 이벤트 ▲ 드네 패스 보상이 골자다. 오 번째, 거대 패치 가기을 메모리한 과수의 이벤트도 한창 가기 가운데귀다. 그 외에서 정벌전 몬스터의 근골 등귀, 블랙커피 드래곤 네스트 타임아웃 어택 5회에서 ‘이상 자리표 도망’ 고용 시 맵 도중로 이동하도록 변경도 마쳤다. 1계단 클리어 가정이 [안 보이는 강도]을 찾아가서 1회 말 걸기였다면, 앞으로는 [캐더락 관문]-[정예군병 클림드]를 찾아가서 1회 말 걸기로 보다 명확하게 달라진다.
특히, 금번 코스튬 패키지는 꽤나 예쁘게 잘 나왔다는 거. 큰돈 들이지 않아도 낙 볼 ‘끔쩍! 탈 것 상자’를 필두로 ‘다크어벤저 리도통 메모리! 패키지’, ‘이펙트 간과 교제권 간택 큐브’, ‘제레인트 코스튬’ 등을 정합적 가문에 만나볼 수 있다. 옥상 번째, 신규 캐시 아이템도 가미됐다. 각개의 곡절은 잠시 후 거듭 도입 바치다 걸로.
교회 전충 가문 1만 원 이상 전충 시 5% 자동식 캐시백이 제공되니 절대 놓치지 마시라. 또한, 오는 06월 17일까지에 한 해 ‘푸푸경기 캐시백 이벤트’가 가기 가운데귀다. 부각드리건대 금번 걸음를 절대 놓치지 마시라. 아, 감안로 판매 중인 ‘개성 신규 생성 지원 상자’내 발달 물약을 고용하면 99레벨까지 점핑 발달이 가하다 바, 새롭게 출고된 ‘발달 패키지’와 함께 활용하면 수하보다 빠른 발달이 가능하다.
기억이 방울방울이고 나발이고 소요 없다. 24겨를이 모자라, 24개 미션 꼭면 본모습 나타내다 다크어벤저 자, 사물상 본론이다. 가령 ▲ 스테이지 ▲ 네스트 ▲ 스킬자수 ▲ 퀘스트 ▲ 아이템 ▲ 그래픽 등 크고 작은 문제를 곧잡은 바 10년 넘게 도박을 소수 중인 용자님들께 더할 까닭 없는 낙이 되지 않을지. 끝으로 건너 번째, 과수의 콘텐츠 과실 수정이 이루어졌다.
지난 06월 13일 정시검사 즉후부터 오는 08월 08일까지. 짧고 굵게 한 글으로 정리 드린다. 그래서 금번 ‘신규 유편’를 각기 별격적 프로모션을 놓쳐선 곤란하다. ‘드래곤네스트’가 15년 가직이 동작 MORPG의 선두에서 고개의 대중성를 노래하는 건 간단없다 부분 개량을 토대로 여전히 신작 경기 못지않은 퀄반전성를 담보해서일 거다.
제일 미리 해야 할 건 ‘어벤저 45레벨 관철’이다. 일단, ‘맛보기’에 관계하는 범위에 엄동설한 설명부터 적어본다. 단, 24개나 되는 이벤트를 일거일동 다 열거하는 게 가치가 있을까. 다크어벤저를 간택해 24개 미션을 클리어하면 ‘누대급 보상’을 토대로 ‘딴 간택지는 남김없이 잊어버릴’ 강하다 힘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또한, 잠시 후 보강 도입할 이벤트의 일환으로 개발 길에 마주하는 대과수의 몬스터들을 ‘원 킬’로 손볼 수 있는바 일반의 경기 기법이 익숙해진다면 다음 미션 완수까지의 겨를은 갈수록 더 가빠르기가 붙으리라 믿어 불신치 않는다. 어디여까지나 퀘스트 단독단독를 고스란히 읽는다는 전제하에 소요되는 겨를이기에 45레벨 관철까지는 하루 2겨를 경기 규격 사나흗날이면 어렵지 않게 관철하실 수 있을 거다. 미리 경기해보건대 약 3겨를 남짓이면 20레벨 언저리를 관철할 수 있다. 관계 시점에 ‘드네걸의 보옥(14일)’을 낙수할 수 있다.
‘다크어벤저 99레벨 관철’ 시에는 ‘고세인의 방비구 5부위 무대장치’가 제공된다. 구태여 보충 설명하지 않겠지만, ‘유료 기간제 아이템’이 과수 제공된다는 건 그만치 발달의 난도를 굵다 내리다 수 있다는 뜻이다. 관계 시점에 ‘의지의 단편(30일)’이 제공된다. 그다음 골는 ‘다크어벤저 사업 관철’이다.
그렇다면, 남아있는 21개 미션을 순차 클리어할 과우는 어떨까. 딱 3개의 미션만 완수하더라도 거개 ‘점핑’에 가까운 특전을 취할 수 있다. 자, 그러면 예서 정리한 번 해보자. 쉽게 말해 발달은 당연히, 기본 아이템 설치까지 다 퍼주겠다는 뜻이다.
고태의연하다 낙다. 리도통 빠르기 관심, 이벤트 더하니 입꼬랑이가 귀에 붙네 거개 15년 만에 거듭 발을 내디뎠다. 사물상 기간 내 간단없다 경기만으로도 ‘결국’을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고 봐도 과담이 아닐 거다. 다 논의하다 수는 없지만, ‘고세인’ 무대장치 담보는 당연히이고 ▲ 명칭 ▲ 진귀한 재료 아이템 ▲ 액세서리 ▲ 룬 ▲ 부지의 장구 12강 전 부위 ▲ 고세의 꿈의 끝 착검 등 고변도 믿기지 않는 덕들이 줄을 잇는다.
딴 그 모 것보다 왼쪽 퀘스트 창 절정단에 반짝이는 ‘드애기’ 클리어에 논점을 맞추시라. 앞서 노닥거리다 귀공로다. 겨우, 적건대 ‘드애기’ 프로모션은 그야말로 신의 한 수가 아닐까 싶다. 햇병아리 계절이기에 굵직한 팁을 기록하다 것도 바람직하진 않겠다.
당연히, 일반의 변화는 지원 덕에 의거해서일 거다. 론칭 시점에서 느꼈던 빠르기와 금방의 빠르기가 확연히 달랐다. 그래서인지 모르겠다. 그 그때 ‘코스튬’ 등 과수의 발달 지원을 받아 말도 안 되는 경주 보강가 가능해져서다.
한편, 앞서 따로 똑 띠어내 도입한 ‘Let’s 경기! 다크어벤저’ 이외에도 각광할 만한 이벤트가 또 있다. 끊임없이해 경기를 해가며 살펴봐야겠지만, 글 기록하다 느리다 갓밝이까지 연신 신출내기 마을을 구교하는 용자들이 스쳐 지나가는 걸 보면 금번 업데이트의 결과가 그리 나빠 나타내다만은 않는다. 하지만, 동작의 연출이라든가 이야기 가기의 지은 보다 농후한 맛이 느껴진다. 서반 동작과 코스튬 장착 선심 동작이 딴 게 분명하다.
또한, 길에 기중하다 ‘감각 낙수’은 ▲ 그늘진 위습의 핵(스테이지) ▲ 오염된 강인한 믿음(노아의방주 곤두박질 지점 일일 사명) ▲ 피어나는 비참의 감각(네스트)를 통석 게이지를 낙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 해방의 단편 3개 ▲ 감전의 글 변환기 5개 ▲ 분열의 맴돌이(7일) 1개 ▲ 스킬자수룬 개짱(10계단 확정) ▲ 손때 묻은 열쇠(교제불가) 33개 ▲ 명칭: 거미에 초잠식지된을 순차 낙수할 수 있다. 골자만 간단히 하건대 ‘각별 보관함’에서 ‘텅 빈 검’을 낙수하는 것을 개막으로 스테이지와 일일 사명, 네스트에서 시운을 낙수에 검을 발달시킬 때마다 보상을 낙수하는 먹이다. 오는 07월 11일까지 가기되는 ‘경기 Dark Sword’가 그거.
사물상 신규 유편를 위해 싹 다 퍼주는 RPG 온라인경기은 더 이상 값없다 않다. 그래서 권해본다. 그 외에도 평상시 가기 중인 이벤트가 과수 살다 바 경기만 개막한다면, 돈 안 쓰고도 고개의 순간까지 승승장구해 나갈 수 있다. 감안로 각 드롭커브 개연량은 50%, 100%, 70%다.
(링크) 기법 홈페이지 곧 가기 . 금하 뜨거운 동작 MORPG의 진면목을 만나고자 한다면, 금방 ‘드래곤네스트’의 더 강력해진 ‘다크어벤저’ 개발을 개막하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