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점박이 [보드게임]

에단말가 모으고명들이 으쌰으쌰 이끄는 보드경기 모임은어제오늘 상시 광선 다과회와주말 헤비 다과회로 나뉘어있다. 덕에 광선한 경기을 좋아하는 에단말는경계인들의 광선 경기을 섭취하며갈수록 더 큰세계를 만나고 있는 가운데귀다. 오늘은 그렇게 알게 되어 어제오늘 내 최애가 되어버린 경기, #보드경기 #점둥이 도입 되겠다. 점둥이 는 #강아지모티브 의 #광선보드경기 으로, #30분에서1시간 짜리 가볍다 기특하다 등이 강점인 경기이다.

키우고 있는 점둥이 강아지들 6두의 점을 미리 두자를 채워 완성하는 명이 이기는 경기이다. #2인부터4인까지 경기할 수 있고경기타임도 짧고 귀엽다보니부녀 입문자들이 많은 다과회일 때면 결단코 비즈니스나타내다 경기이기도 하다. 셈이나 고개가 엄청 기중하다 경기이 아니어서#국민학생유치원생 과열 할말한 경기이라는 관심. 결성품은 40개의 두자와 간식버스표, 뒤란타일, 그리고 강아지 사진들과 강아지 행동카드 들로 결성되어있다.

인당 10개 격의 두자가 있으면 슬쩍 1명을 더 끼어 5인플로 돌려보기에도 좋다. 물론 하우스 룰 관념이긴 하지만점둥이를 하는 명들 치고 엄청 주파수변조 으로 하겠다는 레벨의 게이머들은 없으니까 ㅎ 개막전 설치은 어떻게? 인당 뒤란타일 1개와 강아지카드 2개, 간식버스표 1개씩을 가진다. 남은강아지 카드는 모아두고 행동카드는 짖기와 구르기만 불가결고 결과 4견공 각개 딴 색으로 단독씩 깔아 준비한다. 컨셉에 따른 덱 거천도 해놓았기 땜에 모 덱을 해볼지 고민된다각 보드경기 안의 기술서를 참고하는 것도 좋다.

앞면의 가부버젼에는 위와 같이 강아지의 점이 있는 곳에 두자를 놓아야 하는 칸이 그려져 있다. 두자를 던져 해당 넘버가 나와야만 강아지의 점들을 채울 수 있다. 완성된 카드는 뒷면 색이 있는 면으로 뒤집어둔다. 맥시멈 6장까지밖에 못갖고 있고 간택지도 없기 땜에 원하는 강아지로 고를 수는 가난하다 ㅎ 자기 턴이 되면1.

위의 행동카드 중 1개를 하거나 2. 강아지 카드를 완성시키거나 2가장귀중 한가장귀를 하면 된다. 행동카드를 통석 두자를 굴려 두자를 얻거나 뒤란에 버리기도 하고 간식버스표을 얻을 경도 있다. 단, 각별하다 행동 능력이 없는 끝 던진 두자는 모두 소진해야 하며가진 강아지 카드에 들어가는 두자가 가난하다각뒤란 카드에 묻어야 한다.

뒤란 카드에 묻은 두자 눈의 합은 7을 넘길 수 없으며, 간식 버스표이 있다각 던진 두자를 묻기 전 간식당 1개를 거듭 다루다 수 있다. 만일 뒤란에 묻은 두자 눈의 합이 8끝이 된다각,현재 뒤란에 있는 모든 두자와완성되지 못한 강아지 카드 위의 모든 두자를 반려해야 한다 ^. ㅠ 행동 카드를 고용하면 고용한 행동 카드는 뒤집고,뒤집힌 행동 카드는 소거될 때까지는 딴 명이 고용할 수 가난하다. 이렇게 6장 중 5빈례 카드를 모두 고용하면, 남은 1장 위에는 간식버스표을 올리고 6빈례 행동카드를 모두 고용 가하다 공기로 소거해 뒤집어놓는다.

전 회에서 행동카드 위에 올라간 간식은 나중 회에서 해당 행동을 하는 경기어가 사은품으로 낙수할 수 있다. 두자를 리롤할 수 있는 간식버스표은 행동카드나 결국 남았던 행동카드에 올라갔던 것을 얻는 기법 밖에 가난하다. 행동 갈음 1턴을 소비하여현재 모든 두자를 경운 강아지 카드를 부분 완성 시킬 수 있다. 완성된 카드를 뒷장으로 뒤집어 색이 있는 부분을 앞으로 하면두자가 초과되어 터지더라도 완성된 강아지 카드를 지킬 수 있다.

일부라도 지키고 싶다각 마땅하다 등시에 턴을 소비해서라도 강아지 카드를 완성하면 된다. 턴을 소비하든 현재 내 앞에 있는 모든 강아지 카드의 두자를 채웠든강아지가 완성되었다각 완성된 고객만큼 새로운 강아지 카드를 가져온다. 단, 한 명이 가져올수 있는 강아지 카드는 딱 6장까지다. 그 끝을 가져오거나 바꿀 수 없으므로현재의 강아지 완성에 집중하자.

룰 자체가 복잡하지 않고살짝 #도박성 느낌도 있어서 #합법도박 같은 느낌으로 경기하기 좋다. 언젠가 수영욕에 불이 붙으면 안 끝내주는 명도 있다 ^,ㅠ 집에 넘기다.

제계단 딴명들과의 단체으로도 해봤는데#호불호안전타는보드경기 으로는 매우 좋은 듯 하다. 가문도 나쁘지 않고 강아지들이 귀엽기 땜에 기왕뒤 언젠가쯤 기도해 볼 법한 경기 같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