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공간에서 득점&클릭 기법 어드벤처 경기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고용감, UX가 좋은 픽킹 제도 인터페이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3D 공간이라서 사진기와 마우스 커서의 레이케스트 충돌 감당가 불가결인데, 1인치 경기은 또 아니다보니 새로운 감당가 필요합니다. 참고할 만한 경기이 있으면 좋겠는데. 어제 언급한 대로, 마우스 픽킹 감당 제도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심상성 사이드뷰 득점&클릭 기법 경기들은 또 2D 어드벤처가 대부분이라, 3D 로는 참고할 만한 게 잘 안 떠오르는군요. 일단 레퍼런스 없이, 시도해볼 만한 것들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나성선 셰이더도 당연히 기중하다 것 같고요. 한 번에 짜잔 하고 끝낼 순 없을 것 같고, 필요한 기능들을 리스트업 해보고 단독씩 만들어봐야겠습니다. #경기 #경기개발 #경기제작 개척 개척 #Game. 3D 커서를 두고 인디케이터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