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가 가진 쌍날의 검, 위험성은 기왕부터 담화되어왔고. 넷플릭스 몸체 개척 다큐멘터리, 더 소셜 궁경 the social 궁경는 기왕에 몰랐던 아예 새로운 담화를 하는 것은 아니다. 겨우 이것을 시각적으로 거듭 한 번 맞추다 것은 또 딴 담화다. 온라인 마케터로 일한 지 8년 차,날에 SNS 사용 겨를? 거의 날온종일.
개업자, 초창기 근무원, 개척자, 경영 이사. 소셜 궁경는 도덕적 과제로 그곳을 떠난 명들의 담화로 시작한다. 도덕적 이슈로그곳을 떠난 명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유튜브, 트위터를 모르는 명이 있을까.
그런데 SNS에 무슨 도덕적인 이슈가 있다는 거야? 고용주들의 사용 기법은 아등의 계산과 다르다 아무도 이런 결말를 결심한 건 아니라고 한다. 누가 귀 기울슬기 않을 수 있을까. 승강장은 오픈된 후 고용주들에 의해 생명을 얻는다.
무급 승강장은 어떻게 돈을 버는가? 잘 관심나타내다 인터넷 망 사용료만 내면 아등는 쏟아지는 공것 콘텐츠와 마주칠 수 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실지 위험한 것은 머신러닝샤쓰을 통석 작동하는 ai와 ai의 알고리즘이다. 하지만 뉴스만 봐도 앱 단독 만드는데 개척비며 방자비가 어마어마한 것을 알 수 있다. 몸소 결심를 갖는 것은 아니겠지만 예측불가나타내다 방향으로 움직인다.
개인데이터가 어찌 교제값가 큰지는. 뭐 몰랐던 얘기 아니잖아요. 과제는 기왕에 교제되던 신분증명서명 같은 개인데이터보더 더 광범각기 것들이 교제된다는 것이다. 그렇게 돈을 많이 들여서 만들었는데, 방자를 했는데 고용주는 무급로 쓴다고? 그럼 그 경비은, 그들의 소득은 온전히 고용주를 광고주에게 팔아서 뽑아내는 건물다.
유튜피아인가 역꿈나라인가 예서 꿈나라냐 역꿈나라냐. 극히 보편적이어서 아등가 무감정해졌고 포기해서 그렇지)선부를 포함한 기호, 상호간, 삶의 무늬, 값관부터 아등의 무의식적인 기능까지. 좋냐 나쁘냐로 이손하는 것 몸체가 무의미나타내다고 관심되는데. (당연히 신분증명서명이 교제되는 것도 엄청난 과제이긴 나타내다.
뭐가 나올 줄 모르니까 일단 당기고 보는 마취행위와 끊임없이 새로운 게 업데이트 되고 내가 놓친 뭐가 있을지 모르니까 끊임없이 그림면을 끌어당기는 새로고침 행위가 근사나타내다는 것이다. 소셜궁경 앞갈래에서 개척자들이 SNS를 새로고침하는 것은 노름판에서 슬롯머신을 당기는 것에서 본따온 거 라고 말한다. 아등가 왜 ‘마취’ 되는지를 아주 감정 나쁘게 알려준다. 쌍날의 검이라는 말 몸체가 극히 부드럽다게 돌려 말한 게 아닐까.
하지만 SNS의 개진로 이런 거짓 뉴스는 더욱 정교하게, 자연스럽게, 빠르게 퍼지게 됐다. 거짓 뉴스 사회엔 누군가들이 결심적으로 만들어낸 거짓과 거짓 데이터들이 기왕부터 있어왔다. 그리고 수하나 경비을 지불하면 거짓 뉴스를 불특정 과수에게 클릭 한 번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됐고 도덕적 감정 그릇이 없는, 담화 몸체가 참이냐 거짓이냐를 가르다 소요가 없는 ai는 경기을 통석 더 값가다 담화를, 명들이 더 광열할 것 같은 담화를 “많이” “끊임없이해서” 알고리즘화 시키고 노광시킨다. 예서 과제는 아등는 노름을 순기능도 있고 역기능도 있다 하고 말하는가? 다.
소셜 궁경 감독제프 올롭스키출연개서 황금알을 낳는 가안. 편중된 페이크 뉴스의 한가지처럼 소셜 궁경에서 노광되는데 웃긴 건 넷플릭스에서 소셜궁경를 보고 났더니 곤여는 평평나타내다가 거천 콘텐츠로 노광되었다. 소득을 돈내기 각기 고지으로 계획하고 개척해놓고는 도덕적 근접을 논하는 게 좀 이상하지 않은가. * 미연방에선 곤여가 둥글지 않고 평평나타내다는 강변이 꽤나 인기있었나보다.
그런 건물를 만든 명이 나쁜 걸까. 자발적으로 개인데이터를 갖다바치는 명들이 멍청한 걸까. /소셜미디어 사용에 거학 성인에 한해서는 강구할 수 없는 없겠지만 미정년자에 한해서는 좀 더 많은 규제가 소요할 것 같긴 나타내다. 소득률이 지나치게 높은 것 치고 뜯어보면 기형적슬기 않은 경영건물가 있을까.
관심이 많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