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국문의 중싼값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갤럭시 A15가 미연방의 전산망 사이트 월마트에서 출고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관계 기별은 국외 IT 매개체인 ‘샘모바일’을 통석 당지 겨를 27일 겉모양을 드러냈는데요. 관련된 공식적인 언팩이나 발표 같은 가외의 성교는 없었지만 매우 저렴한 가격에 매출되는 물건이라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일단 가성비가 돋웨이터는데 갤럭시 A15 가격은 149미불 계림 외국환시세로 19만 3천 원 정도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어제오늘 아무리 저렴한 중국산 폰을 찾더라도 근본 20만 원 정도 지급을 각광해야 하는데, 한국에서 만든 모델이 그거도 미연방에서 20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매출되니 계림에도 출고되었으면 하는 가스 가져봅니다. 월마트에 올라온 모델의 사실은 딥블루 컬러로 바른쪽에 돌출된 잠금 단추이 있는 게 특징입니다. 후면의 과우 총 3개의 사실기 밀착렌즈가 있는데 현재 출고되어 매출 중인 플래그십 갤럭시S23 연속와 큰 간극를 느끼지 못하는 디자인입니다. 컬러와 겉모습은 나름 무난해서 저렴한 티가 노상 느껴지지 않습니다.
당연히 실형을 확인하면 다른 각광을 할 경도 있겠으나 이미지만으로 판단하기에는 상당히 괜찮은 겉를 갖췄습니다. 전면은 물방울 노치를 적용했고 평평한 가 디자인과 베젤 규모가 박하다는 게 특징입니다. 당연히 플래그십과 비교하면 베젤은 다소 두꺼울 수 있겠으나 가격을 각광한다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레벨으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귀는 둥근 형태로 부드러운 라운딩 감당를 해서 깔끔한 인상을 거년줍니다.
바른쪽에 돌출된 잠금 단추은 전원 ON/OFF 성능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문 인식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석 디스플레이 지문 인식은 되지 않는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A15 스펙은 디스플레이 규모가 6. 5인치 규모를 가졌고 90Hz 그림면 주사율을 지원합니다.
예서 FHD+ 해상도를 가져 나름 깨끗하다 화질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시피유는 맥시멈 2. 2GHz의 속도를 갖춘 미디어텍 디멘시티6100+를 장착하고 있으며, 저장 광장은 128GB를 지원하고 마이크로 SD 슬롯날개을 갖추고 있어 나중 용량 개척이 쉽습니다. 등속호출기억장치 데이터는 없지만 현재 나다 것으로는 4GB를 공급하다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도 선택으로 6GB 모델이 추가될 수 위치하다는 기가외 들려오더군요. 갤럭시 A15 스펙에서 사실기는 월마트에서 제공된 데이터에 따르면 메인 밀착렌즈가 5아주 화소를 지원하고 셀카는 1300만 화소의 해상도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배터리 용량은 5000mAh로 곧잘 큰 편에 속하고 25W 고속 전충을 지원하는 것도 나름 괜찮아 보입니다. 현재 미연방 월마트 사이트에서는 품절로 구입가 힘들지만 곧 미인가 들어올 것으로 웨이터며, 계림의 과우 미처 정확하게 출고 여지를 확인하지는 못했지만 강우 블루투스 인증 소유 담화가 들려오는 만치 갤럭시 A15가 한국에서도 매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연히 가격은 미연방 보다 다소 더 값가다 레벨이 되지 않을까 각광합니다. 이렇게 되면 고품가 아닌 새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해 농짝 없이 사용하려는 유편들에게는 굉장히 기껍다 기별으로 와닿을 것 같습니다.